안녕하세요. 인포체크입니다.
최근 청주의 한의원이 오픈해서 카드체크기를 설치했습니다.
사업자를 오픈할 때 알아두면 좋은 점 몇가지를 소개합니다.
1. 사업자등록은 미리 하세요.
오픈 하는 날 카드체크기 계약하면 신용카드 가맹점 승인이 안 되어 있어서 낭패를 봅니다.
오픈하기 적어도 일주일 전에 사업자등록 하셔서 미리 신용카드체크기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카드사는 여러곳이며 평균적으로 2-7일의 가맹점 승인 기간이 걸립니다.
2. 손님이 많은 곳이라면 미리 인터넷과 공유기를 설치해놓으세요.
인터넷에 체크기를 연결하면 결제건당 통신비도 절약하고 영수증 출력시간도 빨라집니다.
3. 일반전화기를 놓는 다면?
인터넷을 설치하지 않고, 일반전화기만 놓는다면.. 될 수 있으면 KT를 통해서 신청하세요. 체크기 전화통신이 KT에 맞춰져 있습니다. ^^;;
4. 계약할 때 약정기간과 관리비, 사후A/S 부분을 꼼꼼하게 체크하세요.
월관리비가 얼마인지?, 전표, 기기수리등의 A/S는 어떻게 하는지, 계약 만료는 어떻게 되는지 확인하세요.
월관리비 캐피탈 통해서 신청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출금 안되어서 신용에 문제가 가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5. 필요서류 확인하세요.
사업자등록증, 신분증 사본, 통장사본, 도장(통장 만들때 사용한 도장), 각종 허가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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